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은 수십 년 동안 CES를 개최해 왔고 새로운 시기에 걸맞게 리브랜딩을 위해 새로운 로고를 모두에게 소개합니다.
사람들이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문을 열기 전에 CES 2020에 입장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진 오른쪽 위에 있는 "CES" 로고는 컨퍼런스의 유명한 아치를 장식하고 있으며, 2025년에 새로운 로고로 대체될 예정입니다. 이는 컨벤션과 조직 그룹인 소비자 기술 협회 CTA의 더 큰 리브랜딩의 일부입니다. (출처: Mario Tama/Getty Images)
CES를 주최하는 미국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 기구인 소비자 기술 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가 웹사이트에 자체 로고와 CES(이전에는 "Consumer Electronics Show"의 약자였지만 현재는 약어로만 불림)를 공개했습니다. 이는 CTA를 CES만큼 주목을 끌기 위한 대규모 리브랜딩의 일환입니다.
CTA 사장 킨지 파브리지오 : "모두가 CES를 알고 있습니다. CTA가 CES의 배후에 있는 조직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적습니다."
40년 이상 된 오래된 로고는 수십 년 동안 컨벤션과 온라인의 모든 자료, 배지, 간판, 모든 것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1월에 CES 2025가 시작되면 오래된 로고는 이 새로운 비주얼로 교체되고, 아마도 CTA의 미래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워싱턴 D.C.에 본사를 둔 CTA 그룹이 창립 200주년을 맞이하면서 스스로에 대해 이야기할 새로운 스토리가 될 것입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03 CES를 위해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앞에 거대한 포스터를 걸고 있다. 이 이미지에서 보이는 로고는 40년 만에 교체되었으며, 워싱턴 D.C.에 있는 무역 협회인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과 CES를 조직하는 그룹과 보다 긴밀하게 연결하려는 더 큰 사명의 일환의 첫걸음이다. (출처: Justin Sullivan/Getty Images)